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미니학습지 일본어 환급원정대 언박싱! feat. 일본어 뿌시기 대작전
    일본어 2024. 1. 31. 23:02

    알찬 구성의 미니학습지

    계속 일본어 공부를 하고 싶어서 작년에도 돈을 내고 강의를 들었지만 결과는 대실패하였다...ㅠ


    언어 공부는 일과 병행하기는 쉽지 않은 것 같다. 회사일 + 사이드 프로젝트 + 개인 공부 등으로 인해 시간관리가 쉽지 않아서 어떻게 하면 작지만 꾸준히 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2024년 새해도 밝았겠다~ 다시 도전해 보기로 마음먹고 여러 종류의 일본어 관련 강의 / 학습지를 찾던 와중에 미니학습지를 신청했다..! 

    미니학습지중에서 종류가 많았는데 그냥 신청만 해서는 잘 안 할 것 같아서 환급원정대가 보이길래 신청했다. (사실... 가벼운 학습지 환급원정대도 있었지만.. 유튭 쇼츠는 자신이 없어서 바로 포기.)

    거기다! 이것도 뭔가 하다가 포기할 것 같아서 채찍질해 줄 친한 회사 동료분과 일본어 공부를 같이 하기로 하였다. (먼저 포기하는 사람이 밥 맥이기~)

    일뿌대 화이팅!

     

   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고, 단계별로 색상이 무지개색으로 되어있었다.
    베이직 단계뿐만 아니라, 중급 단계와 단어집 등 여러 가지의 학습지가 있었다. + 온라인 강의까지.

    무지개떡..? 책이 맛있어보여..

    3일치 해보았는데 K-직장인 입장으로써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양이다. 그리고 강의도 있도 있어서 지루하지도 않았다.
    사실 부담이 좀 더 있어도 괜찮을 것 같다.ㅋㅋ 강의는 미리 듣는 건 가능하다길래 시간 있을 때에는 2강씩 해보려고 한다.

    학습지 내용이 나와도 되나..? 에라 모르겠다~ 미니학습지 1단계 어딘가..

     

    2024년 새해에 다행히 1월 말부터 시작하는 환급원정대에 신청하게 되어 올 한 해 의미 있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.
    일본 여행을 정말 많이 가는 1인으로써 일본어를 잘했으면 여행의 질이 더 높았을텐데라는 아쉬움이 많았다. 언젠가 나도 회화가 가능할 만큼의 일본어를 구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. 일본 콘텐츠도 많이 봐야겠다.
    꼭 100% 환급을 받고야 말겠어...! 미니학습지 내 돈 다 내놔..

    ほんどうに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。



    #미니학습지 #스터디미니 #일본어인강 #일본어학습지 #일본어회화 #환급기원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Seungmin Sa.